바로가기


제111회 개회식 본회의(2002.11.15 금요일)

기능메뉴

    • 프린터
    • 크게
    • 보통
    • 작게
  • 닫기

맨위로 이동


양주시의회

×

설정메뉴

발언자

발언자 선택

맨위로 이동


본문

제111회 양주군의회(임시회)

본회의회의록
개회식

양주군의회사무과


2002년 11월 15일 (금) 오전 10시 개식


제111회양주군의회(임시회)개회식순

1. 개식

1. 국기에대한경례

1. 순국선열및전몰호국용사에대한묵념

1. 개회사

1. 폐식

(사회 : 의사담당 백운찬)


(10시 00분 개식)

○ 의사담당 백운찬 : 지금부터 양주군의회 제111회 임시회 개회식을 거행하겠습니다.

먼저 국기에 대한 경례가 있겠습니다.

단상의 국기를 향하여 모두 일어서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기립)

(국기에 대한 경례)

(바 로)

다음은 순국선열 및 전몰호국용사에 대한 묵념이 있겠습니다.

(일동묵념)

(바 로)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착석)

다음은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 의장 김완수 :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그리고 임충빈군수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우리 몸과 마음을 움츠리게 하는 본격적인 겨울로 접어 들고 있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의욕에 넘치는 활기찬 생활로 몸과 마음을 훈훈하게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그간 지역의 각종 행사와 가을걷이 등으로 바쁘신 가운데서도 건강한 모습으로 등원하신 의원여러분과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을 뵙게 되어 대단히 반갑습니다.

비회기 중에도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알찬 의정을 펼쳐 주신 동료의원 여러분과 아울러 차질 없는 군정을 수행해 주시고, 특히 크고 작은 행사를 치르시느라 수고하신 공직자 모두에게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세월은 유수와 같다는 말이 피부에 와 닿습니다.

금년을 시작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금년을 뒤돌아 보고 마무리 해야 하는 중요한 시점에 와 있습니다.

전 공직자들께서는 다시 한번 금년에 계획했던 모든 일들이 차질 없이 추진되고 있는가를 확인하면서 한편으로는 2003년도 업무계획도 차근차근 준비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일들은 군민을 위하여 군정과 우리군을 한 단계 발전시키는데 크나큰 도움이 된다는 생각을 명심하시고, 한치의 소홀함도 없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오늘부터 12일까지 7일간 개회되는 금번 제111회 임시회는 지난 정례회의시 지적된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 승인의 건과 군정질문 및 조례안 등을 금번 군정질문을 통해 군정전반의 의문점을 해소하시고, 이를 바탕으로 의정활동에 적극 활용함으로서 우리군의 발전과 주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과 준비에 최선을 다 해 주시기 바라며, 또한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께서는 의원님들이 제시한 의견들을 군정에 적극 반영함으로서 군정이 한 단계 성숙하는 계기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금번 임시회에서도 의원님들의 적극적이고 왕성한 활동을 기대하면서 동료의원여러분과 공직자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의사담당 백운찬 : 이상으로 양주군의회 제111회 임시회 개회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이어서 본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10시 07분 폐회)

맨위로 이동

페이지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