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제130회 개회식 본회의(2004.07.19 월요일)

기능메뉴

    • 프린터
    • 크게
    • 보통
    • 작게
  • 닫기

맨위로 이동


양주시의회

×

설정메뉴

발언자

발언자 선택

맨위로 이동


본문

제130회 양주시의회(임시회)

본회의회의록
개회식

양주시의회사무과


2004년 7월 19일 (월) 오전 10시 개식


제130회양주시의회(임시회)개회식순

1. 개식

1. 국기에대한경례

1. 순국선렬및호국영령에대한묵념

1. 개회사

1. 폐식

(사회 : 의사담당 윤윤배)


(10시 10분 개식)

○ 의사담당 윤윤배 : 지금부터 양주시의회 제130회 임시회 개회식을 거행하겠습니다.

먼저 국기에 대한 경례가 있겠습니다.

단상의 국기를 향해 모두 일어서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기립)

(국기에 대한 경례)

(바 로)

다음은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이 있겠습니다.

(일동묵념)

(바 로)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착석)

이어서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 의장 이상원 :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그리고 임충빈 시장님을 비롯한 육백여 공직자 여러분!

전국에 많은 비로 인해서 인명피해를 비롯한 크고 작은 피해가 곳곳에 있었습니다만 다행히도 우리 시는 관계 공무원들의 관심과 노력으로 큰 피해는 없이 장마가 끝나가는 것 같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서 그 동안 공무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대해서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취약지에 대한 점검과 순찰을 강화하여 재해예방에 최선을 다 함으로서 호우 시 시민의 재산과 생명을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 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어느 덧 양주시 제1대 의회도 중반을 넘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2년간 우리 시의원 모두는 시민을 위하고 우리 시를 발전시키는데 나름대로의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습니다마는 시민의 욕구를 충족하기에는 부족한 것 같습니다.

남은 2년간의 임기 중에도 더욱 더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우리 시가 북부지역의 거점도시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아울러 집행부에서도 현재 우리가 당면한 각종 기반사업 등은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우리시 발전을 가속화하고 또한 공개 형정을 펼쳐서 시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도록 하여 시민이 우리 시를 신뢰하고 시청에 적극 협조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금년에도 추진하고 있는 각종 사업에 대한 중간 평가를 통해서 금년도 사업이 계획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더 한층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노력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고르지 못한 일기에도 변함없이 주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하고 계신 동료의원 여러분과 15만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항상 애쓰시는 임충빈 시장님을 비롯한 육백여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의회와 집행부 모두는 우리시 발전을 공동 목표로 하는 진정한 동반자로서 민주적이고 생산 효율적인 시정과 의정을 펼쳐나가 우리시 15만 시민에게 희망을 주고 시민들로부터 더욱 신뢰받는 공직자와 의원이 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합시다.

감사합니다.

○ 의사담당 윤윤배 : 이상으로 양주시의회 제130회 임시회 개회식을 모두 마쳤습니다.

이어서 본회의를 개의토록 하겠습니다.

(10시 20분 폐회)

맨위로 이동

페이지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