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제33회 개회식 본회의(1995.02.13 월요일)

기능메뉴

    • 프린터
    • 크게
    • 보통
    • 작게
  • 닫기

맨위로 이동


양주시의회

×

설정메뉴

발언자

발언자 선택

맨위로 이동


본문

제33회 양주군의회(임시회)

본회의회의록
개회식

양주군의회사무과


1995년 2월 13일 (월) 오후 14시 개식


제33회양주군의회(임시회)개회식사

1. 개식

1. 국기에대한경례

1. 순국선열및전몰호국용사에대한묵념

1. 개회사

1. 폐식

(사회 : 의사계 김태성)


(14시 00분 개식)

○ 의사계 김태성 지금부터 제33회 양주군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거행 하겠습니다.

먼저 국기에 대한 경례가 있겠습니다.

단상의 국기를 향해 일어서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기립)

(국기에 대한 경례)

(바로)

다음은 순국선열 및 전몰호국용사에 대한 묵념이 있겠습니다.

(일동묵념)

(바로)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 의장 김혜한 오늘 바쁘신 가운데에도 제33회 임시회 개회식에 참석하여 주신 동료 의원 여러분과 부군수님을 비롯한 실과소장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제32회 임시회가 끝난지 보름밖에 안되었습니다만, 양주군행정기구설치조례안외 2건의 조례안이 제출되었는바 이의 처리를 위해 임시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동료 의원 여러분, 그리고 관계 공무원 여러분!

지방자치의 성공여부는 주민의 자발적인 참여와 지역특성을 살린 사업의 실시로 지방재정의 기반을 마련하는 것이 관건이라 하겠습니다.

올해도 벌써 2월 중순으로 본격적으로 사업을 추진해야 할 매우 중요한 시기가 되었습니다.

집행부에서는 95년도 시정연설을 통해 밝힌 95년도 5대 군정 과제를 알차고 성공적으로 집행할 수 있도록 사소한 부분 하나하나 까지도 세밀하고 정확하게 문제점을 도출하고 예측하므로서 사업이 착오없이 순조롭게 추진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주시길 이 자리를 빌어 당부 드립니다.

아울러 우리 양주군의 공무원은 항상 주민을 위한 행정 세일즈맨 이라는 인식아래 적극적인 봉사행정을 수행하여 웃으며 찾아오고 만족해 돌아가는 양주군이 되도록 열과 성을 다해 주시길 바랍니다.

의원 여러분!

금번 임시회는 사정상 오늘 하루만 개의토록 하였습니다만, 상정된 안건이 본격적인 지방자치 실시를 대비하여 집행기관의 장인 지방자치단체장과 지방의회의 견제와 균형장치 확보를 위한 양주군행저기구설치조례안, 양주군지방공무원정원조례안과, 양주군의회사무과의설치및사무직원정수등에관한조례안으로서, 본 안건들은 정부의 간소화 조직운영 방침의 지방적 구현을 위하여 지방조직의 자율관리 능력을 제고하고 지역실정에 맞는 조직 운영을 위한 것으로 의원 여러분의 심도있는 심의가 이루어 지기를 기대해 마지 않습니다.

끝으로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건강과 가정에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의사계 김태성 이상으로 제33회 양주군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어서 본회의를 개의토록 하겠습니다.

(14시 05분 산회)

맨위로 이동

페이지위로